HWPL, 회원 의료 복지 확대 위해 KMI와 건강검진 협약 체결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하 HWPL)은 4월, 종합건강검진 전문기관인 (재)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와 건강검진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HWPL 회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협약에 따라 KMI는 국내외 HWPL 회원, 임직원, 가족 및 협력업체 관계자에게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를 특별 혜택가로 제공합니다. 검진자는 수원, 강남, 광화문, 여의도,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KMI 센터 중 희망하는 곳을 선택해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HWPL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 공익에 기여하는 본 기관의 회원 및 임직원들에게 의료 복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더욱 발전적인 공익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우수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KMI는 보유한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최대한 활용해 성실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검진 결과는 15일 이내 이메일 또는 우편을 통해 발송됩니다. 또한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규에 따라 철저히 보호됩니다.

이번 협약은 2년 단위로 자동 연장되며, HWPL은 회원 의료 복지를 확대하는 동시에 더 많은 시민들이 평화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HWPL과 KMI 간의 지속적인 협력과 공동 캠페인 전개도 추진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