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책 HWPL실화 전쟁종식 평화에 대하여

 

▲오스트리아 비엔나 평화박물관

이 책은 옛것이 아니고 지금의 현실이며, 그림책이 아닙니다. 평화의 사자(HWPL, IWPG, IPYG) 7명이 지구촌에서 평화 일을 한 내용을 담은 책입니다.

어떤 사람들을 만났고 무엇을 했는지, 그 결과는 어떤 것인지, 한 일과 할 일은 어떤 것인 지, 정치인들과 사회인들, 종교인들의 반응은 어떠했는지, 전쟁종식 평화의 가능 여부와 종교대통합의 여부는 어떠하며, 또 각국의 각 학교 등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그리고 언론 보도는 어떠했는지 잘 볼 수 있습니다.

또 평화의 사자들의 활동은 어떤 것이며, 각국은 어떤 모습으로 받아 주었는지가 보일 것입니다. 이 책을 보시는 분들께 부탁합니다. 보신 후 꼭 느낌과 고쳐야 할 것, 있어야 할 것,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 책에 기록된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 평화의 사자들이 하는 일과 영상을 보고 싶은 분도 이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책에 기록된 일의 목적은 지구촌 전쟁종식과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현재까지 195개국에 배포되었으며, 국공립도서관, 국회도서관, 국립박물관, 대학교 등 주요기관에 배치되었습니다. 평화의 사자들이 한 일과 이 책은 역사 속에 영원한 빛이 될 것입니다.

HWPL 본부 이메일 : hwpl@hwpl.kr

▲루마니아 국회도서관, 그리스 국립도서관

▲ 코스타리카 산호세 미겔 오브레곤 국립 도서관